호치민 가라오케 10월 - An Overview

그래서 잔잔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우리끼리 담소 나누며 술마시는 거 좋아하시는 click here 분들은 어쩌면 안 맞을 지도 모르겠다.

로컬가라오케는 정말 하나하나 따지다보면 셀수없이 많아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멤버들(실장들)이 빠진 건 저력있는 황대표님이기 때문에 잘 헤쳐나가리라 생각한다.

아주 드문일이지만 경찰이 조용히 뒷돈을 달라고 할때도 있고 같이 동행한 여자분이 정신없는 틈을 타

그리고 괜히 한가라에서 짱깨들이랑 살 섞은 애들이랑 또 섞일 필요 없잖아요;;;;;;

우기여서 폭우가 예상되고 도로가 침수가 될 수 있으니, 그랩 오토바이를 이용하지 말고, 그랩 카나 택시로 이동을 하며,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 카페나 쇼핑몰에서 도로의 물이 빠지길 기다립니다.

산토끼는 리틀 코코로 변모했지만 핵심 멤버들은 다 빠져나가서인지 김실장님의 케어가 있음에도 그닥 치고 나오지는 못 하고 있는 것 같다.

오픈 후 잠깐 내부 수리를 거친 빅뱅이 현재로서는 가장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두바이는 크게 문제도 없고 좋은 소식도 없이 이렇다 할 문제 없이 운영되고 있는 듯 하다.

잘 버텨내고 수질관리, 컨디션 관리를 잘 하는 가라오케가 겨울 성수기를 확실하게 리드해 나가지 않을까 싶다.

이것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풀어서 설명을 하면 우리는 계산하고 먼저 이동하고 친구들은 조퇴(어쨌든 퇴근)를 하고 약속 장소로 온다는 시스템입니다.

여기에 일부 유튜브와 카페 등 에서 한국여행객들을 상대로 매춘을 공공연하게 이야기 하기 때문에

#베트남골프투어 를 생각하고 호텔을 잡을려고 하면 가장 크게 고민되는 것이 바로 함께 있고 싶다 입니다.

그래서 굳이 상관이 없는 손님들(주재원+풍선하는 문신엉아들)이 주 고객층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